본문 바로가기

Faith

11/20 새벽예배 [요한계시록2:18-29]

반응형

 

#FAB #새벽 #말씀 

 

11/20 

세상 것에 미혹되어있는 제 자신을 회개합니다. 주님만 온전히 바라보고 사랑과 믿음과 봉사와 인내를 실천하고 세상과 타협하지 않는 삶을 살아갈 힘 주시길 기도합니다. 

 

[계2:18-29, 쉬운성경]

18 "두아디라 교회 지도자에게 이렇게 써서 보내어라. '불꽃같이 빛나는 눈과 빛나는 청동 같은 발을 가지신 하나님의 아들이 하시는 말씀이다.

19 나는 네 행위를 알고 있다. 또한 너의 사랑과 믿음과 봉사와 인내에 관해서도, 그리고 처음보다 훨씬 더 열심히 이와 같은 일들을 행하고 있음도 알고 있다.

20 그러나 한 가지 책망할 일은, 스스로 예언자라고 칭하는 여자 이세벨을 그대로 두고 보고만 있는 일이다. 그 여자는 내 백성을 거짓된 가르침으로 잘못 인도하고 있으며, 우상에게 바친 제물을 먹게 하고 음란한 죄를 짓도록 부추기고 있지 않느냐?

21 내가 그 여자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었으나, 그녀는 뉘우치지 않았다.

22 그러므로 내가 그녀를 고통중에 내던져 신음하게 하고, 똑같이 음란한 죄를 짓는 자들에게도 그러한 고통을 줄 것이다. 만약 지금 바로 잘못을 뉘우치고 돌아오지 않으면, 즉시 이 일을 행할 것이다.

23 그 여자의 가르침을 따르는 모든 자들을 죽게 하여, 내가 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의 깊은 곳까지 살피는 자임을 온 교회가 알도록 할 것이다. 나는 너희가 행한 대로 갚을 것이다.

24 그러나 두아디라 교회 안에 그녀의 가르침을 좇지 않고 사탄의 깊은 비밀을 배우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내가 다른 짐을 지우지 않을 것이다.

25 내가 갈 때까지 지금 가고 있는 길을 꾸준히 걸어가거라.

26 마지막까지 내 뜻대로 행하고 승리하는 자에게는 모든 나라를 다스릴 권세를 줄 것이다.

27 쇠막대기로 그들을 벌하여 너희 앞에 복종케 하여 질그릇같이 그들을 깨뜨릴 것이다.

28 이것은 내가 아버지께로부터 받은 권세와 똑같은 권세이다. 또한 새벽 별도 네게 주겠다.

29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에 하시는 말씀을 잘 들어라.'"

 

 

반응형